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channel/Filmography

박쥐 (THIRST)

반응형


감독: 박찬욱
주연: 송강호, 김옥빈
개봉일: 2009.04.30

개봉 전부터 떠들썩했던 영화...
특히나 주연배우 송강호의 XX노출로 더 유명세를 탄 그 영화...

개봉한 지 하루만에 CGV용산11에서 보게 되었다.
내용은 뭐... 미리 이야기하면 재미없으니까 직접 보면 되고...

영화내내 음침한 분위기...
그런 분위기에서 가끔 터지는 송강호의 개그... (아주 가끔...)
그리고 문득 들었던 김옥빈의 시어머니로 나오는 김해숙 님이 하하 엄마를 무척 닮았다는 생각...
신하균, 오달수의 출연... (본인은 몰랐다...)
마지막부분에 나오는 그 유명한 노출 장면... (하도 많이 기사가 나와서 궁금했다는... ㅎㄷㄷ)

솔직히 영화가 내 스타일은 아니다.
133분의 상영시간이 왜그리 길던지...
자꾸 시계를 쳐다보게 만든다.
영화제에 출품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아... 재미는 기대하지 말아야겠군화...
그 생각이 맞았다.
이해 못하는 내가 무식한건지...
이벤트로 당첨된 예매권으로 본거지만 그 예매권마저 아깝다는 생각...
하물며 돈 8000원 씩 내고 본 사람들은 오죽할까...
차라리 B급 액션영화가 나을지도 모르겠다.
음...
반응형